[텐아시아=손예지 인턴기자]
김준수
김준수
XIA준수가 이주영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1차 구매 예약 완판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XIA준수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분, 안녕하세요. 시아(XIA준수)와 이주영 디자이너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에 많이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콜라보레이션 물품 중 하나인 반지를 착용한 XIA준수의 손이 담겨있다.

XIA준수는 이어 “많은 분들이 좋은 일에 동참해 주셔서 정말 기쁩니다. 고마워요, 모두”라는 내용의 글을 덧붙여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많은 관심을 보여준 대중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지난 15일 글로벌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메이크스타에 따르면 이날 오후 12시 15분 오픈한 XIA준수와 이주영 디자이너의 콜라보레이션 물품 1차 600개 구매 예약이 오픈 3시간만에 전량 매진됐다.

XIA준수의 서른 번째 생일을 맞이해 XIA준수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콜라보레이션 1,215개 한정판은 XIA준수의 지문이 새겨진 다이아몬드 반지와 티셔츠 3종, 모자, 가방, 스카프, 한정판 패키지의 제작기를 담은 스토리북 그리고 스페셜도네이션 파티 초대권 11종으로 구성됐다.

XIA준수와 이주영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기부금은 내년부터 앙코르와트로 유명한 캄보디아 시엠립에 현지 청년들의 자립을 위한 ‘직업전문학교’를 세우는 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물품은 오는 18일과 21일 각각 저녁 8시에 2차와 3차 구매 예약을 진행한다.

손예지 인턴기자 yejie@
사진. XIA준수 인스타그램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