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인턴기자]
주상욱_속앓이_1
주상욱_속앓이_1
‘화려한 유혹’ 주상욱이 최강희 때문에 속앓이 한다.

14일 방송되는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극본 손영목 차이영 / 연출 김상협 김희원) 21회에서는 신은수(최강희)의 변해버린 모습에 가슴 아파하는 진형우(주상욱)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강석현(정진영)의 집 정원에서 심각한 표정으로 대면하고 있는 진형우와 신은수의 모습이 담겨있다. 신은수는 강석현을 유혹한 자신을 나무라는 진형우에게 신경쓰지말라며 독설을 퍼붓고 있다. 표정, 의상, 화장 등 하나부터 열까지 달라진 신은수의 태도에 상처받은 진형우는 애절한 눈빛을 보이고 있어 보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강일주에게 복수하기 위해 강석현 집에 비서로 재입성한 신은수는 진형우에게 이별을 선언 후, 강석현에게 더욱 더 적극적으로 다가가고 있다. 온라인 상에서는 ‘흑화’한 신은수의 행복과 ‘꾸꾸커플’로 활약 중인 신은수와 진형우의 재결합이 하루빨리 이뤄지길 기대하고 있는 상황. 신은수를 향한 진형우의 치명적인 사랑이 안방극장을 어떻게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진형우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주상욱은 절절한 눈빛과 섬세한 감성 연기로 사랑에 아파하는 캐릭터에 숨을 불어넣는 등 ‘화려한 유혹’의 매력을 배가시키며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화려한 유혹’은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은진 인턴기자 dms3573@
사진. 메이퀸픽쳐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