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한혜리 기자]
서프라이즈 '타인의 취향'
서프라이즈 '타인의 취향'
배우 서강준, 이태환 등이 속한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가 ‘타인의 취향’에 출격한다.

6일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 ‘현생 인류 보고서 – 타인의 취향’에는 5명의 꽃미남 배우들이 속한 그룹 서프라이즈가 합류한다.

서프라이즈는 케이블채널 tvN ‘치즈 인 더 트랩’과 KBS2 ‘가족끼리 왜 이래’ 등을 비롯해 예능까지 섭렵한 서강준과 MBC ‘오만과 편견’, tvN ‘고교처세왕’으로 이름을 알린 모델 출신 배우 이태환, MBC‘화정’에서 열연한 공명 등 5명의 배우가 속해 있는 대한민국 최초의 배우 그룹이다.

이들은 ‘타인의 취향’을 통해 여태까지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일상 속 다양한 취향을 보여줄 예정이다.
최근 첫 촬영을 마친 서프라이즈는 소파 하나 없는 휑한 거실 바닥에 둘러앉아 TV를 보고 식탁도 없이 밥을 먹는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이외에도 도마, 국자조차 없는 부엌에서 간단한 요리를 하고 요일을 나눠 살림을 하는 등 소박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날 ‘타인의 취향’에서는 국내 최초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외에도 김성주에게 MC 진행법을 전수받은 잭슨과 점술가를 찾아갔다가 굴욕을 당한 유병재, 서울 패션위크에서 우여곡절 끝에 패션쇼 무대에 오른 스테파니 리의 일상 등이 공개된다.

서프라이즈의 반전 일상은 6일 오후 9시 40분 ‘타인의 취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혜리 기자 hyeri@
사진. JTBC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