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달콤살벌패밀리
달콤살벌패밀리
MBC 수목 휴먼코미디 ‘달콤살벌 패밀리’를 이끌어나가는 주역, 투패밀리의 가족 사진이 흐뭇한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정준호(윤태수 역), 정웅인(백기범 역) 가족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유쾌하고 따뜻한 스토리를 펼쳐나가고 있는 ‘달콤살벌 패밀리’가 액자에서 나온 듯 화목한 가족들의 얼굴로 훈훈한 기운을 발산하고 있다.

보스 아빠와 정준호와 안방 서열 1위 엄마 김은옥(문정희), 그리고 모범생 장남 윤성민(이민혁), 중2병 막내 윤수민(김지민)은 우리네 평범한 가족의 일상을 그대로 녹여낸 활약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여기에 극 중 이혼한 부부로 등장하는 백기범(정웅인)과 이도경(유선), 그리고 외동딸 백현지(방민아)는 9년만에 서로 재회하게 되며 흥미진진한 전개를 펼치고 있는 상황. 이에 사진 속 가득한 화기애애함은 세 사람이 앞으로 어떻게 관계를 회복해나갈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캐릭터와 가족의 군상을 통해 싸우고 화해하고, 미워하고 또 사랑하는 현실적인 이야기를 다루는 ‘달콤살벌 패밀리’는 보다 폭넓은 연령층과 호흡하며 몰입하게 만드는 힘을 발휘하고 있다.

또한, 지난 방송에서는 한층 더 가까워진 성민과 현지가 거리에서 함께 버스킹을 해 시청자들까지 심쿵하게 만들었다.

6인 2색 워너비 패밀리를 만나볼 수 있는 MBC 수목 휴먼코미디 ‘달콤살벌 패밀리‘는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주)태원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