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치즈인더트랩
치즈인더트랩
지난 2일 정오에 공개된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2016년 1월 4일 월요일 첫 방송) 속 김고은과 이성경의 같은 상황 다른 느낌의 3차 티저 영상이 화제다.

영상 속 홍설(김고은)은 서로 “나한테 소중한 사람이야”라며 다투는 유정(박해진)과 백인호(서강준) 사이에서 어쩔 줄을 몰라 하면서 술을 권유하다가 결국 홀로 만취해버려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하고 있다.

반면 백인하(이성경)는 “소중하지 않은 사람”이라며 서로에게 미루다가 주먹 하이파이브로 의기투합을 하는 유정과 백인호의 행동에 화가난 듯 상을 뒤엎어버리는 행동으로 빵 터지는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이는 원작 속에서도 나왔던 유명한 장면인 고깃집 씬을 오마주한 티저다. 이에 원작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전한 티저 영상은 드라마가 선보일 진짜 매력을 더욱 기대케 하는 상황.

뿐만 아니라 짧은 티저 영상에서도 느껴지듯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김고은과 이성경이 각자의 캐릭터로 어떤 연기를 펼칠 지에도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tvN 월화드라마 ‘치인트’(극본 김남희, 고선희, 전영신 / 연출 이윤정 / 제작 에이트웍스)는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과 그의 본모습을 유일하게 꿰뚫어본 여대생 홍설의 로맨스릴러를 담아낸 작품으로 오는 2016년 1월 4일(월)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tv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