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홍콩, 이은호 기자]
펫 샵 보이즈
펫 샵 보이즈
세계적인 신스 팝 듀오 펫 샵 보이즈가 ‘MAMA’에 모습을 드러냈다.

펫 샵 보이즈는 2일 오후(현지시각)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AWE)에서 열린 ‘2015 MAMA(Mnet Asia Music Award)’에서 월드 와이드 인스퍼레이션 어워드(Worldwide inspiration award)를 수상했다.

박진영은 자신의 경험담과 함께 펫 샵 보이즈를 소개했다. 이어 걸그룹 f(x)의 크리스탈 역시 “나를 비롯한 많은 사람들이 이 분들의 음악에서 영감을 받았을 것”이라면서 펫 샵 보이즈의 수상 소식을 알렸다.

무대에 오른 펫 샵 보이즈는 “이렇게 큰 상을 줘서 감사하다. 아시아 모든 팬들에게 감사하다. 우리는 여러분을 사랑한다”며 기쁨에 가득 찬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날 펫 샵 보이즈는 f(x)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꾸밀 예정이다. 행사에 앞서 개최된 기자간담회에서 크리스탈은 “펫 샵 보이즈가 독특하고 창의적인 의상으로도 유명하다. 우리 역시 그 분들과 비슷한 의상을 보여줄 것”이라고 귀띔해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MAMA’는 CJ E&M이 주관하는 아시아 최고 음악 축제로 올해로 7회째를 맞았다. 올해의 가수, 올해의 노래, 올해의 앨범 등 총 18개 부문에서 시상이 이뤄지며 20여 개 팀이 참여해 환상적인 무대를 꾸민다.

홍콩=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CJ E&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