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한혜리 기자]
최원명
최원명
배우 최원명이 ‘위대한 조강지처’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최원명은 종영을 얼마 남겨둔 MBC ‘위대한 조강지처’(극본 황순영 연출 김흥동 김성욱)에서 훈훈한 외모를 지님과 동시에 한공주(정윤혜)와 러브라인을 형성해 프러포즈로 달달한 분위기를 만들어낸 나민규 역으로 출연 중이다.

극 초반 최원명은 여성들에게 마음을 주지 않고 철벽을 친다는 의미의 철벽남으로 궁금증을 자아내면서 등장했다. 잠깐 출연에도 완벽한 철벽남 변신으로 눈길을 끌었다.

최원명은 지난 2014년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에 출연했으며 예능프로그램에도 참여했다. 바로 올 상반기 인기리에 종영한 종합편성채널 JTBC ‘크라임씬2’에서 꽃미남 탐정 보조로 활약한 것. 당시 최원명은 여심을 이끄는 중저음의 목소리로 보조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드라마로 중년 시청자층에 눈도장을 찍은 것에 이어 본격 데뷔 전부터 SNS를 통해 젊은 층의 관심을 모았다. 키 184cm를 비롯해 또렷한 이목구비, 우월한 비율로 이목을 끈다. 이처럼 뮤지컬, 예능, 드라마 등 다방면에서 역량을 펼치며 가능성을 보이고 있다.

최원명이 출연하는 ‘위대한 조강지처’는 한 아파트에서 우연히 만난 세 명의 여고 동창생들이 과거 은밀한 살인사건, 위태로운 결혼과 이혼, 무시무시한 복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한혜리 기자 hyeri@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JTBC ‘크라임씬2′ , MBC ‘위대한 조강지처’ 화면 캡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