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조슬기
조슬기
가수 비가 김태희와의 결혼설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다.

비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근 다시 한 번 불거진 결혼설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비는 “지금까지 여러 차례 결혼에 관련한 기사들이 나와 많은분들게 혼란을 드리는 것 같아 제 입으로 말씀드리는게 맞는 것 같아 글을 올립니다”라며 “결혼은 인륜지대사입니다. 그만큼 당사자에게는 큰일입니다. 그러니만큼 그런 중대하고 큰 일이 결정된다면 제가 직접 말씀드리는 것이 저의 오랜 팬들과 여러분들에 대한 예의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저의 입으로 얘기하지 않는 이상 믿지 말아주셨으면 합니다”라고 글을 마쳤다.

지난 20일 우먼센스가 12월호를 통해 비와 김태희가 다음 달 24일 결혼한다고 보도하면서부터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지난 4월, 비와 김태희가 상견례를 마쳤고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보도를 시작으로 5월, 8월 수차례 두 사람의 결혼설이 불거졌다. 그때마다 비와 김태희 모두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해왔다. 최근 우먼센스가 보도한 결혼설 역시 지난 20일 비 측은 텐아시아에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비는 결혼은 중요한 일이니만큼 결정되면 자신이 직접 발표하겠다는 태도를 분명히 하면서 다시 불거진 결혼설을 완전히 일축했다.

이하 전문

안녕하세요 비 정지훈입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다들 감기 조심하시구요. 다름이 아니오라 지금까지 여러차례 결혼에 관련한 기사들이 나와 많은분들게 혼란을 드리는 것 같아 제입으로 말씀드리는게 맞는것 같아 글을 올립니다. 결혼은 인륜지대사입니다. 그만큼 당사자에게는 큰일입니다. 그러니만큼 그런 중대하고 큰 일이 결정된다면 제가 직접 말씀드리는 것이 저의 오랜 팬들과 여러분들에 대한 예의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저의 입으로 얘기하지 않는 이상 믿지 말아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윤준필 기자 yoon@
사진. 조슬기 기자 kelly@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