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시아준수
시아준수


뮤지컬과 콘서트 분야를 넘나들며 최고의 티켓 파워를 자랑하는 남성그룹 JYJ XIA준수의 연말 콘서트가 5분 만에 티켓 매진을 기록했다.

18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2월 29일부터 31일까지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하는 XIA준수의 연말 공연인 ‘2015 XIA Ballad & 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4’의 티켓 오픈이 이날 오후 8시 옥션 티켓을 통해 진행됐다. 8시 직후 각종 온라인 주요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를 점령한 것은 물론 5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해 또 한 번의 대기록을 세웠다”고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XIA준수의 연말 콘서트는 티켓 오픈 때마다 매진을 기록해 역대급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특히 어느덧 연말 공연계 하나의 브랜드로 자리 잡은 XIA준수의 공연에서 선보일 새로운 무대들에 대한 기대가 고조되면서 국내외 팬들의 티켓 사수 경쟁이 그 어느 때보다 치열했다는 후문.

티켓 판매처 관계자는 “‘믿고 보는 공연’인 XIA준수의 연말 콘서트, 그의 공연에 대한 관객들의 반응은 ‘역시나’였다. 앞선 공연에 비교해 하루 연장됐음에도 티켓을 구하려는 경쟁률은 오히려 배가 된 듯 하다. 오는 20일에 있을 2차 티켓 오픈에는 오늘 티켓을 미처 구하지 못한 팬들로 더욱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
사진.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