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혜 인턴기자]
사진_(2)
사진_(2)
울랄라세션이 멤버 재정비로 새출발을 알렸다.

18일 소속사 울랄라컴퍼니 측은 “울랄라세션이 내년에 발표할 앨범 및 향후 활동에 있어서 멤버의 변화를 통해 새롭게 출발하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울랄라세션은 케이블채널 Mnet ‘슈퍼스타K’에 출연하기 이전부터 다수의 멤버들이 함께 활동을 했던 크루개념의 팀이었고, 울랄라세션의 영원한 리더 고(故) 임윤택은 앞으로 멤버들의 변화를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이야기한 바 있다.

이에 새롭게 출발하는 울랄라세션은 기존 멤버인 군조, 박승일, 김명훈과 최근 울랄라프레이즈로 활동하고 있는 최도원, 하준석이 합류하여 총 5명으로 구성된다.

최도원, 하준석은 다년간 뮤지컬 배우로 활동했던 재원들로, 이들의 합류로 인해 울랄라세션의 최대 장점인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노래 구성에 있어서 보다 역동적이고 신선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가 되고 있다.

박광선은 앞으로의 건강상태를 대비하여 팀으로서 휴식기를 가지기로 하였고 당분간은 지금 공연중인 뮤지컬에 집중하며 추후 솔로활동을 준비할 예정이다.

울랄라컴퍼니 측은 “멤버가 변화되고 더 늘어난 만큼 새로운 모습으로 더욱 멋진 무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더 좋은 음악으로 팬 여러분들에게 보다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는 울랄라세션이 되겠다”고 밝혔다.

김지혜 인턴기자 jidori@
사진. 울랄라컴퍼니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