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김형중
김형중
가수 김형중이 새신랑이 된다.

12일 김형중의 소속사 슈가타운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김형중이 12월 5일 10년 간 교제한 여자친구와 결혼한다”고 전했다.

예비 신부는 SBS 라디오국 이선아 PD. 두 사람은 10년 전 SBS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해 만나, 김형중이 DJ를 맡게 되면서부터 본격적으로 교제를 시작했다. 김형중은 “결혼식에 앞서 팬카페를 통해 팬들에게 가장 먼저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했는데 그러지 못해 죄송하다”고 전했다.

김형중과 이 PD의 결혼식은 가족, 지인들만 초대한 가운데 성당에서 비공개로 치러질 예정이다.

김형중은 오는 12월 26일 김정민, 이현우와 함께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조인 콘서트도 준비 중으로, 결혼 이후에도 활발히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다음은 소속사 슈가타운 엔터테인먼트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가수 김형중씨의 소속사 슈가타운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김형중씨의 결혼 소식과 관련해 공식 입장 전해드립니다.

김형중씨가 금일(12일) 한 매체를 통해 보도된 대로 오는 12월 5일 10년 교제한 여자친구와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습니다.

김형중씨의 예비 신부님은 SBS 라디오국 이선아 PD로 두 분은 김형중씨가 10년 전 SBS ‘정지영의 스위트 뮤직’, ‘최화정의 파워타임’ 등의 게스트를 하면서 첫 인연을 맺게 되었고 이후 ‘김형중의 뮤직하이’ DJ를 하게 되면서 본격적으로 교제를 시작, 올해가 가기 전에 이렇게 결혼이란 좋은 소식까지 전하게 되었습니다.

김형중씨는 결혼식에 앞서 팬카페를 통해 팬들에게 가장 먼저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했는데 그러지 못해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했습니다요.

결혼식은 가족, 지인들만 초대한 가운데 성당에서 비공개로 치러질 계획입니다.

최근 김형중씨는 이현우, 김정민 루미코 부부, 배우 권오중, 서현진 전 아나운서, 개그우먼 권진영, 토니오 셰프 등이 소속된 슈가타운 엔터테인먼트와 정식 계약을 체결했으며, 현재 다양한 방송 출연과 더불어 오는 12월 26일에는 김정민, 이현우씨와 함께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조인 콘서트도 준비 중으로 결혼과 더불어 더욱 활발히 활동에 나설 계획입니다.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슈가타운 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