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혜 인턴기자]
풍선껌
풍선껌
‘풍선껌’ 이동욱-정려원-이종혁-박희본이 전국의 수험생들을 향해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풍선껌’ 주역 4인방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준비 중인 수험생 응원에 나선 것.

이동욱은 “수능대박!! 모두 정답!! 전원 합격!! 제 기를 나눠 드릴게요!!”라는 기운 넘치는 인사를 건넸다. 또한 이동욱은 “풍선껌도 사랑해주세요”라는 깨알 홍보를 덧붙이며 ‘풍선껌’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정려원은 싱그러운 미소와 함께 빼어난 글 솜씨로 “수능 보시는 모든 수험생 여러분! 파이팅! 힘내세요!”라고 따뜻한 지지를 담은 격려의 글귀를 보냈다.

이종혁은 듬직한 표정을 지으며, 엄지를 들어 올린 포즈로 활기찬 에너지를 전했다. 더욱이 이종혁은 “수능 대박! 건강이 최고!! 성적 좀 안 나오면 어떠니?”라는 센스만점 한 마디로 웃음과 힘을 보탰다. 박희본은 손가락 하트 모양 제스처를 취하며 수험생들을 위한 ‘꿀팁’을 빼곡하게 적어 시선을 집중시켰다. 박희본은 “속이 부담스럽지 않을 정도로만 든든하게(?), 외투는 더워서 잠이 오지 않지만 따뜻하게(?)” 등 경험이 깃든 세심한 메시지를 남겼다.

이외에도 이동욱-정려원-이종혁-박희본은 11일 ‘빼빼로 데이’를 기념해 각양각색 개성을 담은 ‘빼빼로 데이’ 인증 사진을 ‘풍선껌’ 공식 페이스북에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와 더불어 극중에서 이동욱의 마음을 대변한 OST인 알렉스의 ‘널 향한 나의 시간’이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이며 인기를 얻고 있다.

‘풍선껌’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김지혜 인턴기자 jidori@
사진. tv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