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내친구집_다니엘 (2)-vert
내친구집_다니엘 (2)-vert
‘노잼 사람’ 다니엘이 한국의 싱글 하우스를 공개했다.

오는 11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이하 내친구집)에서는 독일 여행에 앞서 짐을 꾸리는 다니엘의 모습이 공개된다.

다니엘은 “현재 굉장히 행복한 싱글 생활을 하고 있다”라며, 자신의 집을 찾은 제작진에게 집 안 구석구석을 소개했다. 하지만 ‘노잼 사람’ 다니엘의 집답게 단조로운 인테리어와 허전함으로 제작진을 당황하게 했다. 이를 느낀 다니엘은 ‘재밌는 장소’라며 창고로 쓰고 있는 다락방을 소개하며 고군분투했다.

또한 “최근에 경리단길의 아름다움을 보며 낭만을 즐기기 위해 피아노를 샀다”며, 선글라스로 한껏 멋을 낸 뒤 즉석에서 피아노 연주를 하기도 했다.

피아노 연주에 이어 부엌을 공개한 다니엘은 “시청자들에게 뭐라도 보여줘야겠다. 냉장고라도 보여달라”는 제작진의 다급한 요청에 소주 한 병과 간단한 간식거리가 전부인 텅텅 빈 냉장고를 공개해 제작진을 절망하게 만들었다. 다니엘은 “사실 ‘냉장고를 부탁해’에 나가려고 했지만, 정말 아무것도 없어서 나갈 수 가 없었다”라며, 아쉬움을 토로했다.

한편, 다니엘은 독일의 클럽에서 입을 의상들을 점검하던 중 집안에서 클럽 댄스를 추며 엉뚱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독일 매력남 다니엘의 싱글라이프는 오는 11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준필 기자 yoon@
사진. JTBC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