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한혜리 기자]
'1박 2일'
'1박 2일'
‘1박 2일’이 일요일 예능 전체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지난 8일 오후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한 폭의 그림 같은 풍경의 강원도 홍천 살둔마을로 떠나는 가을산장여행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 가운데, 9일 오전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박 2일’은 전국 기준 19.3%의 높은 시청률로 일요일 예능 전체에서 1위를 기록했다. 또한 ‘1박 2일’이 속한 ‘해피선데이’는 전국 기준 15.8%로 일요일 오후 예능 중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이날 가을 단풍을 찾아 강원도의 산장으로 떠나게 된 멤버들은 서울에서 출발하기 때문에 제작진으로부터 용돈을 획득해야 했다. 제작진은 용돈 현실화를 위해 용돈 획득 제기차기를 제안했고, 희망 용돈으로 2만 원을 써냈던 정준영은 20개의 제기를 차야 용돈을 얻을 수 있는 상황에 놓였다.

저주받은 하체로 만년 제기차기 꼴찌의 정준영의 차례가 되자 김준호는 “너 20개 못해~ 그냥 빨리 해”라며 무미건조한 반응을 보였고, 김주혁도 “5개 차면 많이 찼겠다”라며 그의 실력을 무시했다. 이에 정준영은 아슬아슬하지만 계속 제기 차기를 이어갔고, 눈으로 보고도 믿어지지 않는 상황에 다른 멤버들은 “우와”라며 소리를 질렀다.

결국 제기차기 만년 꼴찌인 정준영은 제기신이 접신한 듯 16개의 제기차기에 성공했고, 용돈 획득에 성공하진 못했지만 최고 기록을 세운 그는 “제기 스냅 알았어~”라며 금세 허세 넘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1박 2일’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한혜리 기자 hyeri@
사진. KBS2 ‘1박 2일’ 방송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