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151108_-_JTBC_송곳_지현우-현우,_푸르미_노동조합_일동지부장_선거_출마!
151108_-_JTBC_송곳_지현우-현우,_푸르미_노동조합_일동지부장_선거_출마!
지현우와 현우가 푸르미마트 노동조합 선거에 나선다.

오늘(8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 ‘송곳’에서는 푸르미마트 노동조합 일동지부를 이끌 지부장이 선출된다. 푸르미 노동조합 일동지부 임원선거에 나선 푸르미마트 직원들의 투표 현장이 그려지는 것. 특히, 푸르미마트 과장 이수인(지현우)과 주임 주강민(현우)은 임원선거 후보로 출마해 박빙의 대결을 펼칠 예정으로 관심을 더하고 있다.

무엇보다 이번 선거에서는 두 남자도 깜짝 놀란 반전의 결과가 나온다고 해 기대를 증폭시킨다. 선거 결과를 예상하지 못한 듯 굳어진 수인과 놀란 강민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궁금증까지 자극하는 상황.

‘송곳’의 한 관계자는 “푸르미 일동점 지부장이 선출되면서 더욱 조직력을 갖춘 노조가 될 예정이니 선거결과는 물론 오늘 방송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7일 방송에서는 예상치 못한 일에 연루돼 고문을 당했던 구고신(안내상)의 과거가 공개됐다. 혹독한 고문에 만성신부전까지 얻은 그는 지금까지도 거꾸로 매달리는 일에 트라우마를 갖고 있을 뿐만 아니라 투석까지 받아야만 해 보는 이들의 가슴을 찌릿하게 울렸다.

대망의 노조임원 선거, 그 결과는 오늘(8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송곳’ 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준필 기자 yoon@
사진. 유한회사 문전사 송곳, (주)씨그널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