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혜 인턴기자]
목요폭식회2
목요폭식회2
가수 마아성이 ‘목요폭식회’에 깜짝 등장했다.

5일 방송된 비틈TV ‘이원일, 윤손하의 목요폭식회’(이하 목요폭식회)에서는 윤손하가 다이어트를 언급했다.

이날 트로트가수 마아성이 깜짝 등장했다. 그는 앞서 1일 SBS ‘런닝맨’에 출연해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했다. 이에 그는 “자고 일어났는데 계속 실검에 떠 있더라. 정말 깜짝 놀랐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마아성은 유재석을 언급하며 “되게 편안했다. 제가 생각보다 긴장을 안했다. 목요폭식회에서 제가 워밍 업을 했나 보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목요폭식회’는 비틈TV에서 진행중인 소셜라이브 쇼 ‘10PM’의 목요일 방송으로 이원일 셰프의 요리를 함께 맛보고, 윤손하의 드라마 뒷얘기와 살림 노하우 등 즐거운 이야기를 생생하게 들어볼 수 있는 방송. 네이버 v앱에서 실시간 생방송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지난 방송, 다시 보기는 네이버 TV캐스트내 10PM 에서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소셜 라이브쇼 ’10PM’은 목요일 이원일, 윤손하의 ‘목요폭식회’, 금요일 힙합 레이블 브랜뉴뮤직의 ‘버라이어티 힙합쇼’, 일요일 이연의 ‘꿀바디 쇼’, 월요일 곽정은의 ‘실시간 연애상담 프로젝트- 왓위민원트’, 화요일 김풍의 ‘풍기문란 쇼’, 수요일 하하의 ‘다줄거야’까지 매일 오후 10시 생방송 된다.

김지혜 인턴기자 jidori@
사진. V앱 방송화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