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임휘준 인턴기자]
KakaoTalk_20151104_150427218
KakaoTalk_20151104_150427218
연일 강용석과의 불륜설로 화제가 되고있는 도도맘(본명 김미나)이 여성지 ‘여성중앙’ 11월호에 인터뷰한 내용이 재조명 되고 있다.

여성지’여성중앙’은 이번 11월호에 변호사 겸 방송인 강용석과 불륜설의 쌓인 미스코리아 출신 파워블로거 ‘도도맘’ 김미나씨의 인터뷰를 담았다.

‘여성중앙’에 따르면, 김미나 씨는 “얼굴을 공개하고 인터뷰에 응하기까지 고민이 많았다. 하지만 사람들은 내가 숨어있다고 생각하고 숨어있다는 표현 자체가 불륜을 인정하는 것 같아 아니라는 말을 하고 싶었다”라고 하면서 “1남 1녀를 둔 10년 차 주부이다. 아이들이 컸을 때 스캔들로 끝이 나 있으면 엄마에 대해 오해할 것 같아 한 번은 짚고 넘어가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또 강용석에 대해 “호감이 가는 술친구다. 내가 말하는 호감은 이성적 호감이 아니라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호감이다. 강 변호사는 일적으로 호탕하고 쿨하고 매력적이지만 남자로서 내 스타일은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최근 밝혀진 메신저 대화내용과 홍콩 수영장 사진 등에 대해서는 “그 부분에 대해서는 할 말이 없다. 어쨌든 강 변호사와 홍콩에서 만난 건 맞고, 사실 여부를 떠나 오해의 소지를 남긴 건 내 잘못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김미나 씨의 남편 조모씨는 지난달 30일 종합편성채널 MBN ‘뉴스8’에 출연해 자신의 아내와 강용석의 불륜 스캔들에 대해 “강용석과 저와의 싸움”이라고 밝힌 바 있다.

임휘준 인턴기자 sosukehello@
사진. 김미나 페이스북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