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151002_vapp_upcoming_왓위민원트_기본(720x405) (1)
151002_vapp_upcoming_왓위민원트_기본(720x405) (1)
곽정은의 ‘왓위민원트’에 메이크업 아티스트 오희진 원장이 출연해 연말연시 다양한 파티에 어울리는 화장 노하우를 알려준다.

2일 방송되는 ‘왓위민원트’ 1부 ‘곽정은의 연애코칭’에서는 ‘우선순위가 친구인 남친’, ‘혼전순결 여자친구의 반전’, ‘띠동갑과의 사랑’, ‘일중독 남친 어디까지 이해해야 하나요?’, ‘여자친구가 자꾸 살이 쪄요’ 등 다양한 연애 고민을 들어보고 곽정은의 조언을 듣는 시간을 가져본다.

이어지는 2부 ‘먼데이 매거진’ 코너에서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오희진 원장이 출연해서 다가오는 연말연시에 다양한 파티에서 퀸카가 되는 화장법을 시연해 주고 연예인 화장법의 비밀도 알려줄 예정이다.

지난 방송 다시보기는 네이버 TV캐스트 10PM(http://tvcast.naver.com/v/569167)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곽정은의 ‘왓위민원트’는 비틈TV에서 진행하는 생방송 ‘10PM’의 월요일방송이며, 매일 오후 10시 네이버 v앱과 TV캐스트의 10PM(http://tvcast.naver.com/10pm)에서 다양한 스타들이 직접 진행하는 방송이다.

소셜 라이브쇼 ’10PM’은 월요일 곽정은의 ‘실시간 연애상담 프로젝트- 왓위민원트’, 일요일 이연의 ‘꿀바디 쇼’, 화요일 김풍의 ‘풍기문란 쇼’, 수요일 하하의 ‘다줄거야’, 목요일 이원일, 윤손하의 ‘목요폭식회’, 금요일 힙합 레이블, 브랜뉴뮤직의 ‘버라이어티 힙합쇼’,까지 매일 밤 10시 생방송 된다.

윤준필 기자 yoon@
사진. 비틈TV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