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러블리즈
러블리즈
20일 방송되는 ‘더쇼’에서 러블리즈가 인피니트 멤버 중 가장 친오빠 삼고 싶은 멤버를 밝힌다.

‘아츄(Ah-Choo)’로 청순 걸그룹의 계보를 이어가고 있는 러블리즈가 ‘더쇼’의 코너 ‘5초 인터뷰’에 출연한다.

‘인피니트 여동생 그룹’으로 익히 알려진 러블리즈의 멤버들은 ‘인피니트 멤버 중 가장 친오빠 삼고 싶은 멤버는?’이라는 질문에 망설임 없이 ‘성종’을 외쳤다. 성종을 꼽은 이유를 밝히던 중 멤버 진은 성종이 해줬던 다소 현실적인(?) 조언까지 공개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어 러블리즈는 족발에 환호하는 모습과 함께 랩 배틀을 펼치는 등 반전 매력을 유감없이 보여줬다. ‘가장 섹시한 멤버 TOP3는?’이라는 질문에 예상치 못한 포즈를 선보이며 멤버들조차 경악(?)하게 만들었다. 청순돌 러블리즈의 반전 매력은 20일 ‘더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일 ‘더쇼’는 러블리즈와 함께 갓세븐, 다이아, 멜로디데이, 박보람, 빅플로, 스테파니, 써니데이즈, 알리, 업텐션, 에이스, 영도, 유성은, 은정(티아라), 지나유, 탑독, 투포케이, 풋풋의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SBS MTV와 SBS funE,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현지 시각)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투도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SBS MTV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