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풍선껌
풍선껌
tvN 새 월화드라마 ‘풍선껌’ 이동욱과 정려원의 ‘리얼 동갑 케미 본능’이 폭발한 ‘꽁냥꽁냥 쉬는 시간’이 공개됐다.

이동욱과 정려원은 오는 26일 첫 방송될 tvN 새 월화드라마 ‘풍선껌’(극본 이미나/ 연출 김병수/제작 화앤담픽처스)에서 각각 완벽한 외모와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는 한방 병원 한의사 박리환 역과 입사 8년 차 라디오 PD 김행아 역을 맡은 상황. 그동안 다수의 작품에서 뛰어난 ‘로코 연기’를 선보였던 두 사람이 그려낼 ‘남사친’과 ‘여사친’의 로맨스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와 관련 이동욱과 정려원이 알콩달콩한 사이를 자랑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블루 계열 의상으로 맞춘 듯한 묘한 ‘커플룩’을 입은 두 사람이 ‘풍선껌’ 촬영 쉬는 시간 동안 시종일관 나란히 옆에 서서 다정다감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 보는 이들로 하여금 달콤한 설렘을 전하고 있다.

이동욱과 정려원은 서로 고개를 가까이 한 채 핸드폰을 바라보고 있는 밀착된 자세로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이동욱과 정려원은 호기심 가득한 표정으로 소품용 한약을 직접 시식해보는가 하면, 스태프들과 함께 농담을 주고받다가 웃음을 터트리는 등 더할 나위 없는 ‘비주얼 투 샷’을 완성하고 있는 터. 카메라가 꺼진 순간에도 ‘껌딱지’처럼 붙어서 즐거운 시간 보내는 두 사람의 모습이 역대급 ‘남사친’, ‘여사친’의 케미를 증명하고 있는 셈이다.

이동욱과 정려원의 ‘껌딱지 비하인드 컷’은 지난 10일 경기도 일산동구에 위치한 한 건물에서 이뤄졌다. 장시간동안 함께 촬영을 이어 갔던 두 사람은 카메라 재정비를 위해 주어진 휴식 시간동안 수다를 나누는 것은 물론, 장난을 치는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전환시켰다. 극중에서와 같이 실제로도 동갑내기인 두 사람은 촬영장에서 서로 편안한 호칭을 부르는 등 격의 없이 지내고 있는 상태. 매회 촬영을 거듭할수록 점점 짙어지는 호흡을 발산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 측은 “이동욱과 정려원은 실제로도 동갑내기 ‘남사친’과 ‘여사친’의 사이”라며 “그렇기 때문에 두 사람이 극중 리환과 행아의 편안한 호흡을 잘 살려내는 것 같다. 두 사람이 실감나는 열연을 펼치고 있는 ‘풍선껌’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tvN 새 월화드라마 ‘풍선껌’은 어렸을 때부터 가족같이 지내던 ‘남사친’과 ‘여사친’의 순수한 사랑을 그린 천진 낭만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 이동욱과 정려원을 비롯해 이종혁, 박희본, 배종옥, 김정난, 박준금, 박원상, 이승준, 김리나 등 탄탄한 내공과 개성을 겸비한 배우들이 뭉쳐 야심작 탄생을 예고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tvN 새 월화드라마 ‘풍선껌’은 오는 26일 월요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화앤담픽처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