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한혜리 기자]
조슬기
조슬기
그룹 카라 허영지가 SBS ‘아빠를 부탁해’의 스페셜 내레이터로 발탁됐다.

최근 ‘아빠를 부탁해’ 의 조혜정과 함께 웹드라마에 출여하며 연기돌로 변신을 선보인 허영지는 이번 스페셜 내레이션을 통해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허영지는 “평소 아빠와 하루에 3번 이상은 연락할 정도로 각별한 사이이다. ‘아빠를 부탁해’를 보며 부럽다는 이야기도 자주 나눴었다. 이번 출연 섭외가 오자마자 너무 기뻐 아빠에게 알려드렸다”며 “가족간의 사랑이 넘치는 이 프로그램에 내레이션을 맡게 되어 너무 설렌다. 이 마음이 시청자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제작진은 “허영지씨가 조혜정과의 친분이 있다며 ‘아빠를 부탁해’에 참여하게 된 것을 굉장히 기뻐했다”고 말하며, “그녀만의 밝고 귀여운 목소리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허영지가 내레이션으로 참여한 이번주 ‘아빠를 부탁해’ 방송에서는 딸 조혜정을 위해 ‘몰래 카메라’를 준비한 아빠 조재현과 생애 최초로 주먹밥 만들기에 도전한 이덕화, 대구로 첫 기차여행을 떠난 박세리 부녀, 축사 청소에 이어 땅콩 밭까지 점령한 이경규 부녀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카라의 허영지가 내레이션을 맡은 ‘아빠를 부탁해’는 오는 18일에 방송된다.

한혜리 기자 hyeri@
사진. 조슬기 인턴기자 kelly@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