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한혜리 기자]
'발칙하게 고고' 차학연
'발칙하게 고고' 차학연
‘발칙하게 고고’ 차학연의 촬영장 일상이 공개됐다.

15일 KBS2‘발칙하게 고고’(극본 윤수정, 정찬미 / 연출 이은진, 김정현 / 제작 콘텐츠K, (유)발칙하게고고문화산업전문회사)측은 4차원 농구소년 하동재(차학연/빅스 엔)의 하루일과를 공개했다.

하동재는 신체접촉장애를 앓고 있는 인기 폭발 농구부 에이스. 그가 지닌 치명적인 핸디캡은 난처한 상황에 처할 때마다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그런 가운데 하동재로 빙의 할 수 있었던 차학연의 평소 모습이 공개됐다.

사진 속에는 사교성 제로의 동재가 어렸을 적부터 알고 지낸 강연두(정은지)와 언제 어디서든 꼭 붙어있는가 하면 바로 앞집에 살고 있는 둘은 창문 너머로 수다 삼매경에 빠진 모습이다. 그런 그녀와 결의와 우정을 다질 때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동재의 트레이드마크 딸기우유 사랑 역시 촬영장 곳곳에서 포착됐다.

엉뚱하기만 한 그도 농구공을 잡는 순간엔 카리스마 동재로 변신했다. 실제로도 쉬는 시간 틈틈이 농구 연습을 하며 연기 열정을 보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또한 요즘 그의 레이더망 안에 든 권수아(채수빈)과 함께 있는 모습도 공개됐다. 연두를 괴롭히는 수아에게 “앞으로 너를 기억하겠다”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긴 뒤로 그녀의 일수거일투족을 살피고 있는 상황. 이는 드라마 속에서 빼놓을 수 없는 재미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차학연이 출연하는 ‘발칙하게 고고‘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한혜리 기자 hyeri@
사진. 콘텐츠K, (유)발칙하게고고문화산업전문회사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