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인턴기자]
이수
이수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10월 12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이수그룹 채용’이 올랐다.

#’이수그룹 채용’ 오늘(12일) 5시 마감…사이트 폭주

이수그룹이 2016 신입사원 공채 22기 서류 접수를 12일 오후 5시에 마감한다.

이수그룹의 이수화학, 이수페타시스, 이수건설, 이수시스템, 이수앱지스, 이수엑사켐, 이수엑사보드 등은 경영지원, 브랜드관리, 영업자원, 생산, 영업 등 여러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실무진면접-CEO면접-신체검사 순으로 진행되며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 학사 이상 학위소지자(기졸업자) 및 2016년 2월 졸업예정자, 병역필, 면제 또는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다.

현재 서류 마감을 3시간 가량 앞두고 채용 사이트에 지원자들이 몰려들어 사이트가 폭주해 접근이 어려운 것으로 알려졌다.

TEN COMMENTS, 지원자분들, 좋은 결과 있으시길!

이은진 인턴기자 dms3573@
사진. 이수그룹 공식 홈페이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