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151004-_KBS_발칙하게_고고_시크_도도_우등생_채수빈도_당황하게_만든_살벌한_면접_현장_공개!
151004-_KBS_발칙하게_고고_시크_도도_우등생_채수빈도_당황하게_만든_살벌한_면접_현장_공개!
KBS2 새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가 더욱 새롭고 현실적인 엄친딸의 실생활을 낱낱이 밝힌다.

첫 방송을 하루 앞두고 있는 ‘발칙하게 고고’에서 시크 도도 우등생 권수아 역으로 활약할 채수빈의 면접 현장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채수빈이 분하는 권수아는 명문 기숙 고등학교 세빛고의 만년 전교 2등이자 엄마의 스파르타 교육법에 따라 충실히 살아가는 캐릭터. 이에 외국 대학 면접 현장을 방불케 하는 사진 속 분위기는 보는 이들마저 긴장케 하고 있다.

무엇보다 평소에는 자존심 강하고 카리스마까지 장착해 아이들을 진두지휘했던 수아가 극도로 당황한 모습은 그녀에게 심상찮은 위기가 닥쳤음을 예감케 하는 상황. 하지만 이 면접 현장에는 시청자들의 허를 찌르는 반전이 숨어있다고 해 궁금증마저 불러일으키고 있다.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의 한 관계자는 “미국 명문대를 목표로 공부하고 있는 수아 캐릭터는 기존 학원물에서 보여진 보편적인 ‘엄친아’나 ‘우등생’의 이미지보다 더욱 새롭고 현실적인 한국교육사회의 폐부를 찌르게 될 것”이라고 전해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는 명문대 입학을 위해 치열하게 경쟁하는 세빛고를 배경으로 절대 섞일 수 없는 두 집단의 열여덟 청춘들이 겪는 성장통과 풋풋한 감정을 고스란히 그린다.

채수빈도 당황하게 만든 살벌한 면접현장이 펼쳐질 KBS2 ‘발칙하게 고고‘는 5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 된다.

윤준필 기자 yoon@
사진. 콘텐츠K, (유)발칙하게고고문화산업전문회사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