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이연의 꿀바디쇼
이연의 꿀바디쇼
매주 일요일 밤 10시, 머슬매니아 2014 우승자 이연과 시청자가 함께하는 먹방 & 헬스 토크 쇼. 이연의 ‘꿀바디쇼’가 편의점 음식 먹방과 상체운동 특집을 보여줄 예정이다.

헬스와 먹방이 만난 특이한 몸매관리 프로그램, ‘이연의 꿀바디쇼’는 4일 방송에서 시티드로우, 트라이셉 딥, T레이즈, 푸쉬업 플랭크 등 믿음직한 상체를 위한 운동법을 시청자와 함께 배워본다. 또한, 이번 주 방송의 먹방 메뉴로는 편의점 CU특집을 마련, 편의점 음식을 마음껏 즐기고, 운동으로 몸매관리에 도전하는 이연의 섹시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시청자가 직접 참여하는 헬스 & 먹방 토크쇼, ‘이연의 꿀바디쇼’는 어렵고 힘든, 개인 피트니스에서 벗어나 특별한 기구 없이 가정에서 손쉽게 운동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시청자와 함께 운동하는 개인 코칭을 제공하여 친근한 헬스코칭 리얼리티 쇼를 만들어 가고 있다.

지난 방송 다시 보기는 다음tv팟 내 비틈TV(http://goo.gl/8cmMQ6)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틈TV에서 진행하는 생중계 방송인 ‘10PM’의 일요일 방송 ‘꿀바디쇼’는 매주 일요일 오후10시 네이버 v앱과 다음tv팟, 카카오TV 內 10PM (http://tvpot.daum.net/pot/beetmtv)에서 다양한 스타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생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소셜 라이브쇼 ’10PM’은 일요일 이연의 ‘꿀바디 쇼’, 월요일 곽정은의 ‘왓위민원트’, 화요일 김풍의 ‘풍기문란’, 수요일 하하의 ‘다줄거야’, 목요일 이원일, 윤손하의 ‘목요폭식회’, 금요일 브랜뉴뮤직의 ‘브랜뉴TV’ 까지 매일 밤 10시 생방송 된다.

윤준필 기자 yoon@
사진. 비틈TV ‘10P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