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인턴기자]
비틈TV
비틈TV
래퍼 피타입이 케이블채널 Mnet ‘쇼미더머니4′ 탈락한 사실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2일 방송된 비틈TV ‘브랜뉴TV’에서는 한해와 MC그리의 사회로 진행된 가운데 이루펀트, 피타입 그리고 DJ쥬스의 4인 4색 뮤지션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피타입은 ‘쇼미더머니4′ 탈락에 대한 질문에 “경쟁에 나갔으니 당연히 우승을 목표로 했었다”면서 “그런데 당시 긴장을 많이 했고 가사 준비도 많이 하고 연습도 많이 했다. 그런데 그게 발목을 잡았던 것 같다”고 답했다.

이어 피타입은 “(가사 실수 후) 래퍼 동생들에게 창피했다. 팔로알토가 탈락 버튼을 누르며 ‘마음이 아프다’고 말하는 걸 듣고 미안했다”고 당시 심경을 고백했다.

이번 방송은 비틈TV에서 진행하는 소셜라이브 쇼, ‘10PM’의 금요일 생방송이며, 매일 오후 10시 네이버 v앱, 다음tv팟 그리고 카카오TV 내 비틈TV(http://tvpot.daum.net/pot/beetmtv)에서 다양한 스타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방송이다.

소셜 라이브쇼 ’10PM’은 금요일 브랜뉴뮤직의 ‘버라이어티 힙합쇼’, 일요일 이연의 ‘꿀바디 쇼’, 월요일 곽정은의 ‘실시간 연애상담 프로젝트- 왓위민원트’, 화요일 김풍의 ‘풍기문란 쇼’, 수요일 하하의 ‘다줄거야’, 목요일 이원일, 윤손하의 ‘목요폭식회’까지 매일 오후 10시 생방송 된다.

손예지 인턴기자 yejie@
사진. 비틈TV ‘브랜뉴TV’ 방송화면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