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두번째스무살
두번째스무살


배우 겸 래퍼 김민재와 걸그룹 마마무의 솔라가 만났다.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신예 김민재와 신인답지 않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실력파 걸그룹 마마무의 솔라가 시청률 고공행진 중인 tvN 드라마 ‘두번째 스무살(연출 김형식 극본 소현경)’ OST의 신곡 ‘별’을 통해 듀엣 호흡을 맞춘다.

2일 정오 공개되는 ‘두번째 스무살 OST Part 6 - 별’은 따뜻한 사운드의 미디엄 템포 힙합으로 닿지 않는 사랑을 별에 빗대어 표현한 후렴구가 특징인 곡이다.

솔라가 여대생의 풋풋하면서도 달콤한 음색을, Mnet ‘쇼미더머니4′ 를 통해 래퍼로서 큰 가능성을 보여준 김민재가 직접 랩을 선보여 곡의 시너지 효과를 더했다.

‘두번째 스무살’에 출연 중인 김민재는 이번 OST를 통해 배우가 아닌 래퍼로서 첫 발을 내딛는다.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랩 메이킹을 직접 해 극 중 김민수(김민재)가 여자친구인 오혜미(손나은)에게 느끼는 감정을 가사에 담아냈다는 후문이다.

랩 녹음 당시 ‘쇼미더머니4’ 우승자인 베이식이 직접 녹음 현장을 방문해 가사 전달에 대한 전반적인 랩 코칭을 해주고 가수로서 첫 데뷔하는 후배에게 진심 어린 조언을 해주는 등 큰 의리를 보여준 것으로 알려졌다.

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기준 평균 시청률이 6.6%, 최고 시청률이 7.7%까지 치솟으며 첫 방송부터 줄곧 동시간대 1위를 고수하고 있는 ‘두번째 스무살’은 매주 금, 토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CJ E&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