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혜 인턴기자]
쇼챔 씨엔블루
쇼챔 씨엔블루
씨엔블루가 화사한 미모와 함께 폭발적 하모니를 선보였다.

씨엔블루는 30일 방송된 일본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개최된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쇼챔피언 스페셜 KMF 2015’에서 ‘러브(LOVE)’, ‘아임 쏘리(I’m sorry)’, ‘캔트 스톱(Can’t Stop)’ 무대를 가졌다.

이날 씨엔블루는 화려한 조명과 함께 완벽한 하모니를 뽐냈다. 정용화의 감미로운 보컬과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의 파워풀한 연주가 무대를 휘어잡았다.

첫 번째 곡인 ‘러브(LOVE)’는 셔플리듬의 모던 락으로 어쿠스틱 기타사운드와 일렉기타 사운드가 잘 조화되어 시원하고 그루브한 매력을 자아내 씨엔블루만의 독특한 리듬을 느낄수 있다. 또한 2절에 메탈풍으로 바뀌는 부분에서는 정용화의 파워풀한 랩이 색다른 느낌을 전해주는 곡이다.

이어 정용화 자작곡 ‘아임 쏘리’는 팝 적인 요소가 많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이별을 선언한 연인의 마지막 말(I’m sorry)을 듣고 상처 받은 남자의 마음을 가사로 표현했으며, 일렉트로닉한 신디사이저와 기타 선율이 돋보이는 세련되고 강렬한 모던 락 장르의 노래다.

마지막 곡인 정용화 작사 작곡의 ‘캔트 스톱’은 서정적이고 감미로운 브릿 록(British Rock) 스타일이다. 피아노 반주에 기대 흐느끼듯 부르는 정용화의 감미로운 보컬과 대비를 이루어 곡 중반부터 서서히 고조, 반전이 있는 변화무쌍한 곡이다. 밴드사운드와 스트링의 화려한 편곡이 잘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멈출 수 없는 자신의 마음을 묘사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날 방송에는 스페셜 MC 구하라&허영지와 함께 씨엔블루, 방탄소년단, 유키스, 옴므, 뉴이스트, 미스터미스터, 라붐, 매드타운 등이 출연했다.

김지혜 인턴기자 jidori@
사진. MBC에브리원 ‘쇼챔피언’ 방송화면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