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그녀는 예뻤다
그녀는 예뻤다
‘그녀는 예뻤다’ 황정음과 박서준의 화기애애한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29일 오전 공개된 현장 사진은 지난 24일 ‘그녀는 예뻤다’ 4회 방송 분의 비하인드컷으로, 성준(박서준)에게 독설을 들은 혜진(황정음)이 반박을 하며 돌아서는 상황의 반전 비하인드 컷이다.

혜진과 성준 두 사람의 감정이 팽팽히 대립하며 긴장감을 선사했던 해당 장면은 사실 NG 한번 없이 한 번에 촬영을 진행됐다. 눈빛만으로도 서로의 대사 톤이나 감정을 읽을 정도로 호흡이 척척 맞는 황정음과 박서준은 대로 한 복판에서 분노를 참지 못한 채 독설을 퍼붓는 서준과 그를 향해 반기를 드는 혜진을 실감나게 연기해 내 한 번에 오케이 싸인을 받아내며 스태프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해당 장면 촬영 직후 박서준은 한 손을 번쩍 들고 차에서 내리며 하이파이브를 청했고, 이에 황정음역시 함박 미소를 지으며 응해 방송된 장면과는 상반된 분위기의 화기애애한 반전 분위기다. 두 사람은 서로의 ‘순간 몰입’ 연기에 감탄하며 매 장면 촬영의 끝은 환한 미소로 마무리해 늦더위 속에서 고생하는 스태프들의 기분까지 시원하게 만들곤 한다는 전언이다. 이처럼 황정음과 박서준은 죽이 척척 맞는 ‘극강 케미’로 한층 더 쫄깃한 긴장과 웃음을 만들어내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응원을 받고 있다.

‘그녀는 예뻤다’ 제작사인 본팩토리 측은 “황정음과 박서준은 스스럼 없이 농담을 주고 받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 준비를 하다가도 감독의 큐 싸인이 떨어지면 언제 웃었냐는 듯 각자의 캐릭터에 몰입해 진지하게 촬영에 임한다. 때문에 반전 비하인드 컷이 많은 것”이라 밝히며 “30일 밤 방송될 5회에서는 얽히고 설킨 두 사람의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드러나면서 한층 더 흥미진진해지니 기대 하셔도 좋을 것이다”고 전했다.

‘그녀는 예뻤다’는 주근깨 뽀글머리 ‘역대급 폭탄녀’로 역변한 혜진과 ‘초절정 복권남’으로 정변한 성준, 완벽한 듯 하지만 ‘빈틈 많은 섹시녀’ 하리, 베일에 가려진 ‘넉살끝판 반전남’ 신혁, 네 남녀의 재기발랄 로맨틱 코미디로 오는 30일 밤 10시, 5회가 방송된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MBC ‘그녀는 예뻤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