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소희 인턴기자]
러블리즈_뮤직프리뷰영상캡쳐
러블리즈_뮤직프리뷰영상캡쳐


걸그룹 러블리즈가 첫 번째 미니 앨범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나섰다.

러브리즈는 28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Lovelyz8′ 발매를 앞두고 타이틀 곡을 비롯한 전곡 7곡의 하이라이트가 담긴 앨범 뮤직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타이틀곡 ‘아츄(Ah-Choo)를 포함해 총 7곡의 하이라이트 부분과 러블리즈만의 사랑스럽고 소녀들의 순수함과 발랄함이 물씬 풍기는 음악으로 가득 채워져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타이틀 곡 ‘아츄(Ah-Choo)’는 윤상의 프로듀싱 팀인 원피스(OnePiece)와 서지음 작사가가 ‘안녕(Hi~)’에 이어 호흡을 맞춘 작품으로 수줍은 첫사랑에 빠진 소녀의 마음을 재채기에 비유한 러블리즈만의 상큼 발랄한 곡이다. 또 녹음 및 편곡 작업을 수 차례 반복하며 오랜 시간 공을 들여온 만큼 러블리즈에게 딱 맞는 음악이 탄생했다는 후문이다

허밍 어반 스테레오 및 쿠라키 마이의 ‘다이나마이트(Dynamite)’를 만든 코치 앤 센도, 샤이니의 ‘사.계.한’을 만든 이윤재 등 화려한 작곡가 라인업으로 포진된 트랙리스트에 이어 수록곡 프리뷰 영상을 공개하며 전곡이 타이틀감이라 불릴 만큼 새 앨범의 퀄리티에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러블리즈는 오는 10월 1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 공개하고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윤소희 인턴기자 heeeee@tenasia.co.kr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