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곽정은의 왓위민원트
곽정은의 왓위민원트


‘곽정은의 왓위민원트’가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둘러앉아 함께 이야기 해볼 수 있는 연애이야기와 연예계 뒷이야기를 들려준다.

코스모폴리탄 에디터, 연애칼럼니스트 등 다채로운 경력의 곽정은이 펼치는 본격 속풀이 토크쇼 ‘곽정은의 왓위민원트’가 이번 주에는 연애상담과 함께 연예부 강경윤기자를 초대해서 숨겨진 취재 뒷이야기와 시청자들이 궁금해 하는 특별한 이야기를 풀어놓는다.

1부 곽정은의 연애코칭에서는 ‘장거리 연애에 지친 커플’, ‘스킨십을 피하는 남친’, ‘연인 사이 가족챙기기 어디까지 해야하나?’ 등등 다양한 연애 고민을 들어보고 조언해준다. 2부 먼데이 매거진 코너에서는 현직 연예부 기자를 초대해 기자들만 아는 숨겨진 연예계 비하인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해 줄 예정이다..

지난주 방송 다시보기는 다음tv팟 내 비틈TV(http://goo.gl/3jDEuL)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곽정은의 왓위민원트는 비틈TV’에서 진행하는 데일리 생방송인 “10PM”의 월요일방송이며, 매일 오후10시 다음tv팟과 카카오TV 內 비틈TV(http://tvpot.daum.net/pot/beetmtv)에서 다양한 스타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생방송이다.

소셜 라이브쇼 ’10PM’은 월요일 곽정은의 ‘실시간 연애상담 프로젝트- 왓위민원트’, 일요일 이연의 ‘꿀바디 쇼’, 화요일 김풍의 ‘풍기문란 쇼’, 수요일 하하의 ‘다줄거야’, 목요일 이원일, 윤손하의 ‘목요폭식회’, 금요일 힙합 레이블, 브랜뉴뮤직의 ‘버라이어티 힙합쇼’,까지 매일 밤 10시 생방송 된다.
윤준필 기자 yoon@
사진. 비틈TV ‘10P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