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주리 기자]
라디오스타_박나래_나래바_풀코스
라디오스타_박나래_나래바_풀코스
‘라디오스타’ 박나래가 자신의 지인들에게 특별한 일탈을 제공하는 ‘나래바 풀코스’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가 자신의 집을 ‘나래바’라고 칭하며, 자신의 집에 놀러 오는 지인들을 위해 휴식과 여흥으로 가득 채운 2박 3일간의 일탈 코스를 소개한 것.

오늘(23일) 방송되는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드립력 충만한 네 사람 오세득-윤정수-박나래-유재환이 출연하는 ‘입담 베테랑’ 특집이 진행된다.

김구라의 “개그계의 대 미모, 19금 입담의 여제”라는 소개에 이어 귀여운 외모를 뽐내며 입장한 박나래는 밝은 인사와 함께 능청스러운 윙크를 날려 초반부터 큰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그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풀어내며 모두의 귀를 기울이게 만들었다.

특히 박나래는 바(bar)로 꾸민 자신의 집에 대해 소개한 뒤, 2박 3일간의 일탈 코스가 있다고 밝혀 관심을 집중시켰다. “집에 나래바를 만들어 놨어요?”라는 MC들의 물음에 그는 “현관문을 열면은 거실에 나래바라고 네온사인이 있어요”라며 ‘나래바’를 소개하기 시작했다.

이어 박나래는 “그냥 제가 좋아서 하는 일이에요~”라며 묵은지 김치찜을 대접하는 것으로 시작해 휘황찬란한 불쇼, 기념 포토북 증정까지 이어지는 ‘나래바’의 풀코스 일정을 말해 모두를 경악케 만들었다는 후문. 이에 ‘나래바 풀코스’의 일정에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그런 가운데 박나래는 “2박 3일 프로그램 들어가야 되겠다~”라며 감탄하는 4MC를 보며, “’라스’ MC들 중에서는 김국진 씨를 초대하고 싶다”고 밝혔다고 전해져 그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이처럼 박나래는 아무도 상상하지 못했던 독특하고 특별한 에피소드를 풀어놓는가 하면, 개그우먼다운 표정묘사-춤사위까지 화려한 예능감을 고스란히 드러내며 폭소를 유발했다는 후문이어서 그가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박나래의 개그감 넘치는 입담은 오늘(23일) 수요일 밤 11시 1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주리 기자 yuffie5@

사진. mbc 제공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