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주리 기자]
별난며느리_지나유_ost
별난며느리_지나유_ost
‘트로트 아이유’ 지나유가 부른 ‘별난 며느리’ OST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지난 21일 방송된 KBS 2TV ‘별난 며느리’ 11회에서 오인영(다솜 분)과 차명석(류수영 분)의 오해하고 엇갈리는 모습에 OST로 삽입된 지나유의 ‘처음사랑’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방송에서 류수영은 다솜의 팬 카페에 있는 자신에 관한 인터뷰를 보게 됐다. 다솜은 인터뷰에서 “제 인생에 장애물이 되고 싶지 않다는 그 사람에게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다솜의 진심을 알게 된 류수영은 바로 전화를 걸어 여전한 마음을 고백했지만 대신 전화를 받은 매니저가 통화기록을 삭제하며 서로의 진심이 엇갈리게 됐다.

미국으로 떠나기 전 류수영의 학교를 찾은 다솜은 백옥담(하지 역)과 류수영이 포옹 하는 모습을 목격했다. 다솜은 두 사람의 사이를 오해한 채 류수영에 대한 마음을 완전히 접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 상황에서 배경음악으로 사용된 지나유의 ‘처음사랑’은 다솜과 류수영의 마음을 애절한 가사로 고스란히 표현했다. 특히 지나유의 섬세하고 애잔한 보컬과 서정적인 가사가 드라마 속 주인공들의 마음을 대변해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한편, 지나유의 ‘처음사랑’은 지난 14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주리 기자 yuffie5@

사진. 방송 캡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