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석민 인턴기자]
sonny
sonny
토트넘의 동료 휴고 로리도 손흥민을 극찬했다.

손흥민은 20일 런던 화이트하트레인에서 열린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2015~2016시즌 EPL 6라운드 경기에서 리그 1호골이자 시즌 3호골을 쏘아올렸다.

손흥민은 이날 경기에서 후반 23분 크리스티안 에릭센의 패스를 받은 손흥민은 강력한 왼발 슛으로 득점에 성공했다. 이는 선제골이자 결승골로, 토트넘은 1대0 승리를 챙겼고 승점 3점을 수확했다.

경기 후 손흥민은 주전골키퍼이자 팀의 주장인 휴고 로리와 함께 주관방송사 ‘스카이스포츠’의 공식인터뷰에 임했다. 로리는 “여러분들이 본대로 손흥민은 토트넘에서 행복한 것 같다. 손흥민이 경기에 큰 영향을 미쳤다. 항상 많은 움직임을 보이는 선수다”라며, “또 훌륭한 기술을 갖고 있다. 손흥민이 팀이 한 단계 올라설 수 있도록 도왔다”며 극찬했다.

이어서 “손흥민은 아주 대단한 선수다. 손흥민 덕분에 이길 수 있었다. 승점 3점을 쌓고 2연승을 했다. 경기를 지배하려고 노력했다. 2연승은 우리가 노리던 바다. 꾸준히 더 노력해야 한다”며 손흥민에 대해 호평했다.

손흥민은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 “내가 골을 넣고 팀이 승리하게 되어 너무 행복하고, 우리 팀을 위해 좋은 승리였다. 앞으로도 매주 골을 넣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윤석민 인턴기자 yun@
사진. 토트넘 홋스퍼 홈페이지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