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한혜리 기자]
'화려한 유혹, 남주혁, 김새론
'화려한 유혹, 남주혁, 김새론
‘화려한 유혹’아역으로 등장하는 김새론과 남주혁이 풋풋한 로맨스를 그린다.

오는 10월 5일 첫 방송되는 MBC ‘화려한 유혹’(극본 손영목 차이영, 연출 김상협, 제작 메이퀸픽쳐스)측은 남, 녀 주인공의 고등학교 시절 아역으로 출연하는 김새론과 남주혁의 촬영 스틸컷을 공개했다.

극중 주상욱의 아역 남주혁은 모든 조건을 갖추고 태어난 ‘엄친아’ 진형우를 맡았다. 김새론은 어린 시절부터 진형우(남주혁)와 친구로 지낸 여고생 신은수를 연기, 최강희의 아역으로 시청자와 만난다. 이들은 첫사랑에 가슴 아픈 열여덟 살 청춘의 성장기를 섬세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컷에서 가장 눈길을 끈 것은 김새론과 남주혁의 가슴 뛰는 눈빛 포착이다. 교복을 입은 두 사람은 나무 아래 단 둘이 앉아 서로를 바라보고 있다. 서로의 숨이 느껴질 만큼 초 근접 거리를 두고 김새론의 얼굴을 의미심장하게 바라보는 남주혁의 모습이 담겨있다.

해당 장면의 촬영은 지난 8월 31일 경기도 안성 부근에서 진행됐다. 김새론과 남주혁은 10대 청춘들의 감정을 풋풋하게 표현하며 스태프들의 만족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화려한 유혹’ 제작진 측은 “첫 촬영 날부터 김새론과 남주혁의 호흡이 잘 맞아 편하게 촬영할 수 있었다. 두 사람의 밝은 성격 덕분에 화기애애한 촬영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다. 서로 친해진 만큼 조금 더 편안해진 두 사람의 모습이 화면에 어떻게 나올지 기대된다”고 전했다.

최강희, 주상욱, 정진영, 차예련, 김새론, 남주혁 주연의 MBC ‘화려한 유혹’은 비밀스러운 이끌림에 화려한 세계로 던져진 한 여인의 이야기로 범접할 수 없는 상위 1% 상류사회에 본의 아니게 진입한 여자가 일으키는 파장을 다룬 드라마다. ‘화정’ 후속으로 오는 10월 5일 첫 방송된다.

한혜리 기자 hyeri@
사진. 메이퀸픽쳐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