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오늘뭐듣지' 나인뮤지스 성아
'오늘뭐듣지' 나인뮤지스 성아
걸그룹 나인뮤지스 성아의 지극히 여성적인 취미생활이 공개됐다.

지난 14일 전문 오락 채널 스카이엔터(skyENT)의 본격 취향 저격 음악 버라이어티 ‘오늘 뭐 듣지?’ 11회 ‘내 취미를 부탁해’ 편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 성아는 “나는 취미가 은근히 많다”라며 “알뜰하게 인터넷 쇼핑하기, 예쁜 사진 모으기는 물론, 의외로 요리나 꽃꽂이도 좋아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성아는 “나는 사실 뚝딱이고 요리는 다 잘한다”라고 덧붙인 후 “간을 보는 센스가 남다르고, 한식에 자신이 있다”라며 요리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피력했다.

성아는 “정원에서 꽃을 바라보며 산책하는 걸 좋아한다”며 “바람을 맞으면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는 편이다”라고 덧붙여 천상여자의 모습을 과시했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성아의 고스톱 실력이 공개됐다. 성아는 “취미로 고스톱을 치는 게 치매 예방률이 높다고 들었다”라며 말문을 연 후 “소속사 사장님과 재미로 내기를 해서 돈을 다 딴 적도 있다”라고 밝혀 천상여자의 또 다른 취미로 좌중을 놀라게 했다.

나인뮤지스 혜미, 성아와 함께 하는 ‘오늘 뭐 듣지?’는 매주 월요일 저녁 6시 30분, 스카이엔터 채널 및 카카오TV, 다음TV팟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재방송 시간은 스카이엔터 홈페이지(https://tv.skylife.co.kr/skyent)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SKY TV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