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냉부해_김영광_먹방계_이단아
냉부해_김영광_먹방계_이단아
김영광이 폭발적인 어린이 먹방으로 선보이며 먹방계 이단아로 등극했다.

14일 종합편성채널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혼자남 김영광의 냉장고 내부가 전격 공개된다. 이 가운데 김영광이 며칠간 굶은 듯한 폭풍 먹방을 선보여 ‘냉장고를 부탁해’의 셰프 군단을 폭소케 했다.

김영광은 시식하자마자 감탄사를 터트리며 두 볼 가득 음식을 넣은 채 너털웃음을 지어 보는 이들까지 절로 미소 짓게 만드는 먹방 파워를 선보인다. 이런 김영광의 어린이 먹방은 두 MC 정형돈, 김성주의 감탄사를 불러일으켰다. 정형돈은 김영광을 보며 “우리 애가 이렇게 먹는다”라며 혀를 내두르는가 하면 김성주는 “이렇게 싹싹 드시는 분은 별로 없었는데”라고 외치며 감탄사를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최현석은 김영광을 바라보며 “김영광, 그 남자를 요리로 감당시키기 충분한 시간 저스트 텐미닛!”이라고 외치며 의욕을 불태워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는 후문.

이에 먹방 하나로 냉부해 식구들의 사랑을 독차지한 김영광의 모습은 14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되는 ‘냉장고를 부탁해’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영광은 오는 18일 9시 40분 첫 방송을 앞둔 JTBC 금토 미니드라마 ‘디데이’에서 환자를 살리겠다는 투철한 사명감을 가진 인간애 넘치는 의사 이해성 역을 맡아 큰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
사진. JTBC ‘냉장고를 부탁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