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
실검보고서 유희관 양수진
실검보고서 유희관 양수진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9월 7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유희관, 양수진’이 올랐다.

#유희관 양수진, 3개월째 열애중…스포츠스타 커플 탄생

7일 한 매체는 프로야구 두산베어스 유희관과 프로골프 파리게이츠 양수진의 데이트 사진을 보도하며 두 사람의 열애설을 제기했다.

이에 유희관, 양수진 양 측은 열애설을 공식 인정하며 스포츠스타 커플의 탄생을 알렸다. 두 사람은 3개월 전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됐으며, 첫 만남부터 호감을 가지고 3~4차례 만남을 지속해 온 것으로 밝혀졌다.

양수진은 열애설이 보도되기 전부터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 이제 가봅시다 응원하러 !! 셀스타그램 즐거움 잠실야구장 두산 화이팅그램”이라는 말 등을 통해 유희관과의 열애 사실을 암시한 바 있다.

유희관은 2015 시즌 현재 17승을 올리며 다승 부문 선두를 달리고 있는 두산베어스의 좌완 선발 투수다. 양수진은 2009년 우리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에서 2위를 차지하면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프로 골퍼다.

TEN COMMENTS, 축하합니다. 이제 20승 합시다!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두산베어스 홈페이지, 양수진 인스타그램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