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이연
이연
“시작해볼까요?”

‘머슬매니아 2014′ 우승자 이연은 6일 오후 방송된 다음tv팟 카카오TV ‘비틈TV-꿀바디쇼’에서 햄버거를 먹으며 본격적인 ‘먹방’에 나섰다.

이연은 이날 “시작해보자”라고 외친 뒤 햄버거와 감자튀김, 밀크셰이크와 콜라를 준비해 먹기 시작했다. 그는 “하는 이유는 패스트푸드와 치킨은 다이어트를 할 때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아니다. 일주일 동안 식단 조절과 운동을 했다면, 일주일에 한 번 정도는 먹고 싶은 걸 먹자는 의미에서다”라고 설명했다.

이연은 “평소에는 먹으면 안 되고, 열심히 운동하고 일요일에만 먹자”고 당부했다. 또 “어떤 햄버거를 좋아하느냐”고 물으며 네티즌들과 소통했다.

앞서 이연은 “먹은 만큼 운동한다”고 밝히며, 첫 회부터 치킨을 먹고 지난주에는 피자 두 조각을 한 입에 먹는 등 눈길을 끌었다. 특히 그는 먹은 뒤 바로 운동에 나서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꿀바디쇼’는 비틈TV에서 진행하는 데일리 생중계 방송인 10PM의 일요일 방송이며, 매일 오후 10시 다음tv팟과 카카오TV 내(內)비틈TV(http://tvpot.daum.net/pot/beetm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연은 특별한 기구없이 소품을 이용해서 운동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시청자와 더불어 운동하고 개인 코칭을 제공해 시청자에게 가장 친근한 코칭 리얼리티 쇼로 만들어 갈 예정이다.

소셜 라이브쇼 10PM은 일요일 이연의 ‘꿀바디 쇼’ 외에도 월요일 곽마담의 ‘실시간 연애상담 프로젝트- 왓위민원트’, 화요일 김풍의 ‘풍기문란 쇼’, 수요일 하하의 ‘다줄거야’, 목요일 이원일, 윤손하의 ‘목요폭식회’, 금요일 힙합 레이블, 브랜뉴뮤직의 ‘버라이어티 힙합쇼’ 등 매일 오후 10시에 생방송 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
사진. 비틈TV ‘꿀바디쇼’ 화면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