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소희 인턴기자]
김동욱
김동욱
‘복면가왕’의 ‘광대승천 어릿광대’의 정체가 배우 김동욱으로 밝혀졌다.

6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네가 가라 하와이’에 맞설 8명의 새로운 복면가수가 등장했다.

이날 1라운드 1조로는 ‘금은방 나비부인’과 ‘광대승천 어릿광대’가 등장해 김태우와 장나라의 ‘비 해피(Be happy)’를 열창했다. 1라운드의 결과로 ‘금은방 나비부인’이 2라운드에 진출했다.

‘광대승천 어릿광대’는 탈락 후 김광석의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를 열창했다. 가면을 벗은 ‘광대승천 어릿광대’의 정체는 배우 김동욱으로 밝혀졌다.

김동욱은 예능에 대한 이야기로 “왜 예능에 나가지 않느냐고 묻는데, 편집이 될 뿐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가면을 벗기 전 췄던 코믹 댄스를 이어춰 관객들의 환호를 샀다.

김동욱의 정체에 게스트로 출연한 이청아는 영화 ‘김종욱 찾기’에 함께 출연했으나 이를 맞추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대기실에서 김동욱은 “노래하는 걸 보여 준다는 자체가 굉장한 도전이고, 계속 작품을 할 수 있는 배우이고 싶다”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또 뮤지컬 TOP3에 들 것 같다던 김구라의 말에는 “얼마나 행복할까, 김구라에게 거하게 한 턱 쏘겠다”고 덧붙였다.

‘복면가왕’은 나이, 신분, 직종을 숨긴 스타들이 목소리만으로 실력을 뽐내는 음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윤소희 인턴기자 heeeee@
사진. MBC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