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별난 며느리
별난 며느리
‘별난 며느리’ 속 다솜과 류수영의 유쾌한 촬영장 뒷모습이 포착됐다.

KBS2 월화드라마 ‘별난 며느리'(극본 문선희 유남경, 연출 이덕건 박만영) 속 순수로맨스의 주인공 다솜, 류수영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 사진이 공개됐다.

다솜과 류수영은 극중 천방지축 걸그룹 멤버 오인영과 수학밖에 모르는 수학바보 차명석 역을 맡아 티격태격 알콩달콩 러브라인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별난 며느리’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서 다솜과 류수영은 쉬는 시간에도 나란히 붙어 촬영을 준비하고 있다. 사진은 카메라가 꺼져도 이어지는 두 사람의 찰떡 호흡을 엿볼 수 있어 훈훈함을 자아낸다.

다솜은 거울을 보고 있는 류수영을 몰래 손으로 가리키며 깨알 장난을 치고 있어 웃음을 유발한다. 또 촬영용 카메라로 다솜을 찍는 류수영의 모습, 소품을 이용해 장난을 거는 류수영과 이를 귀엽게 막아서는 다솜의 모습이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반면 본격적인 촬영을 앞두고 세트장 한쪽에서 함께 꼼꼼하게 대본을 숙지하며 장면을 연구하는 모습에서는 다솜, 류수영의 연기 열정이 고스란히 드러나 시선을 집중시킨다.

‘별난 며느리’의 관계자는 “두 배우 덕분에 촬영장에는 웃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촬영장의 유쾌발랄한 에너지가 시청자들에게 그대로 전해지길 바란다. 또 극중 로맨스가 급물살을 탄 만큼, 다솜과 류수영의 호흡이 눈을 뗄 수 없는 재미와 두근거리는 설렘을 선사할 것이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별난 며느리’는 며느리 체험이라는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 걸그룹 멤버 오인영(다솜)과 가상 시어머니가 된 종갓집 종부 양춘자(고두심)의 한판 승부를 담아 낸 홈코믹명랑극이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
사진. 레몽레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