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인턴기자]
짜리몽땅
짜리몽땅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9월 4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짜리몽땅’가 올랐다.

#짜리몽땅, 선배들 응원에 “안먹어도 배부르겠네”

신인그룹 짜리몽땅이 가요계 선배들의 든든한 응원을 받으며 본격적인 데뷔를 알렸다.

4일 짜리몽땅은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밥은 먹었니’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하며 데뷔를 알렸다.

짜리몽땅은 지난해 방영된 SBS ‘K팝스타’ 시즌3에서 귀여운 외모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주목을 받은 팀으로 2년의 준비기간 끝에 새 멤버 이주연을 영입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하모니와 가창력을 앞세운 새로운 모습으로 데뷔를 알렸다.

짜리몽땅은 데뷔를 앞두고 가요계 선배들의 특급지원을 받아 눈길을 끌었다. 지난 2일 짜리몽땅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는 짜리몽땅의 데뷔를 응원하는 가요계 선배들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가수 바다, 비투비, 헬로비너스, 김소정, 장미여관, 노브레인, 티아라 지연부터 방송인 홍진호와 서유리, 개그맨 조세호, 전문MC 딩동까지 등장해 주목을 받았다.

짜리몽땅은 이외에도 자이언티, 여자친구, 빅스LR, SG워너비 이석훈, 다비치 이해리, 배치기, 앤씨아를 비롯해 허경환, 조정치, 레이디 제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선배들의 응원을 받았다.

특히 이석훈과 이해리는 짜리몽땅의 싱글 수록곡 ‘너도 나처럼’에서 각각 보컬 디렉팅과 작사에 도움을 주어 훈훈함을 자아냈다. 앤씨아 역시 타이틀곡 ‘밥은 먹었니’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짜리몽땅의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짜리몽땅은 오는 6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데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TEN COMMENTS, 짜리몽땅 응원합니다!

손예지 인턴기자 yejie@
사진. CS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