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
KBS2 '인간의 조건-도시농부'
KBS2 '인간의 조건-도시농부'
‘인간의 조건’ 윤종신이 텃밭 분양의 큰 꿈을 키웠다.

4일 방송되는 KBS2 ‘인간의 조건-도시농부’(이하 인간의 조건) 16회에서는 윤종신-정태호-박성광이 텃밭 분양 희망 게스트를 언급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 가운데 세 사람 모두 브란젤리나 커플을 제대로 발음하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윤종신-조정치-최현석-정태호-박성광 도시농부들은 금요일 오후 10시 50분으로 바뀐 편성에 “황금 시간대”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박성광은 연말 연예대상에 참여할 수 있지 않겠냐며 호들갑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이어 윤종신은 “텃밭 분양자 레벨이 어느 정도여야 하냐”고 물었고, 정태호는 원빈-이나영 부부 텃밭을 원한다고 발언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멤버들은 톱스타 부부들을 언급하며 상상의 나래를 펼치다 할리우드 스타 브란젤리나 커플까지 후보에 올렸다.

윤종신은 게스트 끝판왕으로 브란젤리나 커플을 원했으나 헷갈린 나머지 “브렌졸리나”라고 발음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박성광이 자신 있게 브란젤리나 커플 발음에 도전했지만, “브렌잘나”라 말해 윤종신보다 더 한 모습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허당 트리오는 계속해서 브란젤리나 제대로 말하기에 도전했지만 단 한 명도 성공하지 못해 멘탈붕괴에 빠졌다. 결국 보다 못한 정태호가 “그 친구들”이라 칭하는 재치를 발휘했지만 그 친구들의 정확한 호칭은 미궁에 빠지고 말았다.

‘인간의 조건-도시농부’ 제작진은 “텃밭 분양자 모집에 들뜬 멤버들이 게스트 섭외에 열의를 올리는 등 활활 타오르는 의욕을 보였다”며 “윤종신-박성광-정태호 허당 삼인방 중 특히 윤종신이 점차 허당스러워지는 것은 제작진에게도 의문으로 남고 있다”고 말했다.

도시 남자 다섯 명의 리얼 농사 도전기를 담은 ‘인간의 조건-도시농부’는 4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KBS2 ‘인간의 조건-도시농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