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오원경 인턴기자]
더데이
더데이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한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9월 2일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린 주인공은 ‘DAY6′ 다.

#[실검보고서] JYP 6인조 남성밴드 DAY6, 7일 데뷔 확정…’티저 영상 공개’

JYP 엔터테인먼트의 6인조 남성밴드 DAY6가 7일 데뷔한다.

JYP는 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DAY6의 데뷔곡‘Congratulations’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은 한 남자가 다른 남자와 웃고 있는 여자를 차갑게 바라보는 장면을 담았다. 이는 ‘Congratulations 넌 참 대단해”라는 후렴 가사와 상반되는 분위기를 연출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DAY6는 도운(드럼), 원필(신디-보컬), 준혁(건반-보컬), Jae(일렉-보컬-랩), 성진(일렉-어쿠스틱기타-메인보컬), Young K(베이스-보컬-랩)의 여섯 명으로 구성된 밴드로, 이번 데뷔 앨범 ‘The Day’역시 DAY6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관심을 받았다.

DAY6의 첫번째 미니 앨범 ‘The Day’는 7일 자정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TENCOMMENTS, JYP에서 선보이는 6인조 밴드라니 기대감이 크네요!

오원경 인턴기자 wonti920@
사진.‘Congratulations’의 티저 영상 캡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