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
DMC 페스티벌
DMC 페스티벌
‘복면가왕’이 생방송으로 펼쳐진다.

오는 9월 11일 방송되는 MBC ‘특별 생방송 여러분의 선택! 복면가왕’은 기존 방송과는 달리 생방송으로 진행돼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별 생방송 여러분의 선택! 복면가왕’은 ‘2015 DMC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2015 DMC 페스티벌’은 대형 한류공연과 차세대 정보통신기술(ICT)이 융합된 신개념의 체험형 축제로 9월 5일 상암MBC앞 상암문화광장에서 시작될 예정이다.

이번 ‘복면가왕’은 상암 MBC 앞 상암문화광장 야외무대에서 3천여 명의 관객들과 함께한다. 기존의 스튜디오에서 소수의 관객들만이 방청했던 것과 달리 이번 특별 생방송에서는 더 많은 관객들이 복면가수들의 다채롭고 화려한 무대를 직접 즐길 수 있다.

또한 시청자들은 실시간 문자 투표를 통해 직접 가왕을 뽑을 수 있다. 그동안 복면가왕은 관객과 연예인 판정단 99명의 투표로만 가왕을 선정해왔다. 그런데 이번에는 시청자들도 안방에서 손쉽게 문자로 가왕 선정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2015 DMC 페스티벌’은 ‘K-ICT와 함께하는 K-POP 슈퍼콘서트'(5일), ‘나는 가수다 레전드’ (7일), ‘드라마 뮤직 콘서트'(9일), ‘서울 드라마 어워즈 2015′(10일), ‘상암에서 놀자’ (13일)등 매일 열리는 대형 공연으로, 상암DMC 일대를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청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특별 생방송 여러분의 선택! 복면가왕’은 오는 9월 11일 오후 8시 55분부터 140분간 김성주의 진행으로 방송된다.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MBC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