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에이핑크 남주
에이핑크 남주
올 추석 연휴에 마법왕국으로 초대할 유일한 애니메이션 ‘더 매직: 리틀톰과 도둑공주’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매직: 리틀톰과 도둑공주’가 에이핑크 남주와 환상 궁합을 자랑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150년간 사랑 받은 유럽 명작동화를 원작으로 한 ‘더 매직: 리틀톰과 도둑공주’는 리틀톰과 마법도구 삼둥이의 신나는 모험을 통해 가족 관객에게 용기와 상상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올 추석 극장가를 책임질 단 한 편의 애니메이션으로 주목 받고 있는 기대작이다.

이번에 공개한 메인 예고편에는 ‘더 매직: 리틀톰과 도둑공주’와 환상의 호흡을 보여줄 에이핑크 남주가 출연해 판타지한 마법왕국으로 초대한다. 상상하던 모든 것이 이뤄지는 마법왕국과 더불어 베일에 싸인 도둑공주 데니스의 정체와 리틀톰에게 닥친 위험까지 에이핑크 남주의 소개가 더해져, 이들의 흥미진진한 모험에 대한 기대감이 점점 더 높아지고 있다.

이번 메인 예고편의 놓쳐선 안 되는 또 하나의 포인트는 바로 남주가 자신이 속한 그룹 에이핑크의 노래 ‘리멤버(Remember)’ 가사를 활용해 마법왕국으로 함께 떠나자고 짧게 노래하는 부분이다. 남주의 넘치는 센스는 돋보인다. 명작동화가 선사하는 판타지의 신세계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부터 귀를 단번에 사로잡을 풀 오케스트라 반주의 OST까지 ‘더 매직: 리틀톰과 도둑공주’는 올 추석 가족 관객에게 가장 큰 선물을 예고했다.

‘더 매직: 리틀톰과 도둑공주’는 올 추석, 9월 24일 전국 극장가에 찾아온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메인 예고편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