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시양 김소연
곽시양 김소연


[텐아시아=김지혜 기자]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8월 27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곽시양 김소연이 올랐다.

#김소연♥곽시양, ‘우결’ 새 커플 합류… 연상연하 커플 기대감 증폭

배우 김소연과 곽시양이 ‘우결’의 새로운 커플로 합류한다고 밝혀졌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이하 우결)’ 측에 따르면 두 사람은 27일 첫 만남으로 가상 결혼을 시작,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솔직한 성격과 반전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라고 한다.

김소연은 KBS2 ‘아이리스’, MBC ‘투윅스’, 케이블채널 tvN ‘로맨스가 필요해 3’, MBC ‘일밤-진짜사나이 여군특집’ 등에서 카리스마 있는 액션과 사랑스런 여인의 모습을 동시에 보여주며 오랫동안 사랑받아왔다.

곽시양은 최근 tvN ‘오 나의 귀신님’에서 꼬르동으로 큰 사랑을 받고, KBS2 ‘다 잘될 거야’의 주연으로 캐스팅 되며 안정적인 연기력과 남자다운 매력의 대세남으로 떠오르고 있다.

연상연하 커플인 두 사람의 첫 만남은 오는 9월 5일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시즌 4’ 에서 확인할 수 있다.

TEN COMMENTS, 선남선녀 기대됩니다.

김지혜 인턴기자 jidori@
사진. 텐아시아 DB,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