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은지영 인턴기자] 네이버가 제공하는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 V앱에 에이핑크, 갓세븐, 15& 지민이 출연한다.

V앱은 지난 1일 첫 생중계 방송을 시작해, 위너와 아이콘, 방탄소년단, 원더걸스, 걸스데이, 카라, 정용화, 빅뱅 등이 개인 방송을 펼친 바 있다. 12일에는 에이핑크, 갓세븐, 15& 지민이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Today_V_에이핑크
Today_V_에이핑크


#에이핑크 팬클럽 가입하고 경품 받기! ‘핑크 로또 쇼’

에이핑크가 27일 오후 10시 V앱에서 ‘핑크 로또 쇼(PINK LOTTO SHOW!)’를 첫 공개한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핑크 로또 쇼’에서는 에이핑크가 팬클럽 7천여 명의 고유번호를 추첨하여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팬클럽 월 정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에이핑크에게 직접 추첨돼 선물을 받게될 행운의 주인공이 누군지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싶은 팬들은 V앱 에이핑크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이핑크는 V앱을 통해 깜짝 생일파티, 버스 안 라이브 공연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면서 글로벌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Today_V_GOT7,_15&_지민
Today_V_GOT7,_15&_지민


#목요일은 JYPnation의 날! 갓세븐과 지민의 개인방송

JYPnation 소속 갓세븐과 15& 멤버 지민이 매주 목요일 V앱에서 개인 방송을 이어나간다.

갓세븐은 27일 오후 10시 30분 V앱 ‘미션 클리어’를 통해 팬들이 요청하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한다. 지난 방송에서 갓세븐은 소음측정 대결, 노래부르면서 종이 세기 등 멤버간 불꽃튀는 대결을 선보였다. 또한 갓세븐 멤버 뱀뱀과 15& 지민은 지난 ‘뱀민 TV(BAMMIN TV)’를 통해 태국어로 친구와 싸우는 법, 매운음식 먹었을 때 표현법 등을 공개하며 재미와 난이도를 적절히 활용한 태국어 수업을 이끌었다.

JYPnation은 네이버 V앱을 통해 갓세븐, 지민 뿐만 아니라 원더걸스, 미스에이, 2PM 등 다양한 소속가수들의 요일별 개인 방송을 진행하며 전세계 팬들과의 실시간 소통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은지영 인턴기자 Jolie@
사진. 네이버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