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1
[텐아시아=은지영 인턴기자] ‘슈가맨을 찾아서’ 유재석이 AOA 지민의 유희열 헌정랩을 듣고 당황했다.

6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을 찾아서(이하 슈가맨)’에서는 MC 유재석과 유희열이 팀장이 돼 대결을 벌였다. 부팀장으로는 배우 채정안, 작사가 김이나, ‘추적맨’으로는 개그맨 허경환과 장도연이 나섰다. 또 ‘쇼맨’으로는 AOA 지민 존박과, 걸스데이 소진 인피니트 성규가 팀을 이뤘다.

이 날 방송에서 유희열은 상대팀의 쇼맨인 AOA의 지민에게 각별한 애정을 보였다. 계속해서 “우리 지민이”라며 지민을 부르는 유희열을 본 유재석은 “왜 자꾸 우리 지민이라고 하냐”며 지적했다. 이에 유희열은 “지민이는 나를 위해 헌정랩을 바쳤다”며 자랑했다. 허경환은 “요즘 SNS에 돌고 있는 그 랩은 헌정랩이 아니라 디스곡 아니냐”고 말했고 지민은 “찬양곡이다”라며 변명했다.

각 팀의 팀원들은 지민에게 “실제로 헌정랩을 듣고싶다”며 지민에게 랩을 요청했다. 이에 지민은 짧게 유희열 헌정랩을 선보였고 이를 본 유재석은 당황한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지민은 유재석에게 “웃어달라”며 애교를 부렸지만 유재석은 “SNS로만 봤는데 실제로 보니까”라며 말끝을 흐려 웃음을 선사했다.

은지영 인턴기자 Jolie@
사진.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을 찾아서’ 방송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