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아스트로
[텐아시아=김하진 기자]신인 남성 아이돌그룹 아스트로 멤버 MJ와 진진이 남다른 호흡으로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다.

웹드라마 ‘투비컨티뉴드’를 통해 데뷔한 아스트로 MJ와 진진은 드라마 속에서 잔잔한 재미를 선사하며 ‘신스틸러’로서 역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투비컨티뉴드’는 데뷔를 앞두고 갑자기 과거로 떨어진 차은우, MJ, 진진과 세 번째 과거 시간여행을 하고 있는 아린(김새론)의 이야기를 담아낸다.

드라마 속 까칠하고 시크한 은우 옆에서 MJ와 진진은 만날 때마다 티격태격 다투다가도 멤버들을 화합할 수 있게 돕는 분위기 메이커를 담당한다. 허당기 넘치고 장난스러운 모습이 주변에 한 명쯤은 있을 것 같은 친근한 캐릭터로 극의 분위기를 이끈다.

특히 여름을 짝사랑하는 MJ는 여름의 등장에 두 팔을 들어 보이며 뛰어가 반기다가도 여름의 갑작스러운 스킨십에는 얼어버리는 순수한 모습으로 여심을 흔들기도 한다.

하지만 진진과 MJ가 퍼포먼스 장면에서 180도 달라지는 모습은 드라마 속 관전포인트다. 아스트로의 형 라인으로 진진은 리더이자 래퍼, MJ는 팀의 맏형이자 메인보컬로 감미로운 목소리와 뛰어난 음악 실력을 보여주며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지난 24일 방송된 5회에서는 진진과 라키의 불꽃 튀는 랩 배틀이 펼쳐지며 두 사람의 탄탄한 랩 실력이 공개됐다. 이어 6회에서 두 사람의 랩 배틀이 차은우와 문빈을 화해시키고 위기에 처한 팀을 다시 뭉치게 하는 계기가 될지 기대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
사진. 판타지오 뮤직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